5억 현금 준다, 주인공 누가 될까 (보물찾기)

입력 2022-07-25 10: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티빙 오리지널 ‘보물찾기’가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어드벤처 서바이벌 리얼리티 ‘보물찾기’는 전국 방방곡곡에 숨겨진 현금 5억 원을 찾는 어른들의 현실판 보물찾기다. 25일 공개된 참가자 모집 포스터는 단서를 따라 장소를 추적하고 있는 이미지로 예측불가 어드벤처 서바이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보물찾기’는 성별, 연령, 직업에 상관없이 대한민국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먼저 돈가방을 찾는 사람이 이기는 게임임을 예고한다.
이번 서바이벌에 참가할 수 있는 첫 번째 단서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된다. 이날 공식 홈페이지에서 카드를 찾을 수 있는 4곳의 장소에 대한 단서가 공개된다. ‘보물찾기’에 참여하고 싶은 참가자는 단서를 풀어 열쇠가 숨겨진 장소를 알아낸 후, 해당 장소에 숨겨져 있는 열쇠 카드를 찾아야 한다. 그리고 카드 뒷면에 새겨져 있는 QR코드로 지원서를 보내면 참여 신청이 완료된다. 이번 참가자 모집은 이날부터 내달 7일까지 진행되며, 참가자들이 참여 신청을 완료한 후 제작진 면접을 통해 최종 플레이어를 선발할 예정이다.

모두가 5억 원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어른들의 기묘한 소풍 ‘보물찾기’ 주인공은 누가 될까.
‘보물찾기’는 2022년 하반기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