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김지석,러브홀릭스뮤비서‘옴파탈’연기

입력 2009-09-08 11:09:2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러브홀릭스 신작 뮤직비디오에서 열연한 김지석.

배우 김지석이 러브홀릭스 신작 뮤직비디오에서 사랑에 아파하는 ‘나쁜 남자’를 연기했다.

8일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러브홀릭스의 정규 1집 타이틀곡 ‘아픔’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에서 김지석은 평소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달리 참을 수 없는 이별의 아픔을 숨기지 못하고 괴로워하는 남자의 미묘한 감정을 표현해내는 연기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클로즈업된 김지석의 얼굴이 죽음보다 아픈 이별의 감정들을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검은색 의상을 입고 불 속에서 달려나오는 김지석의 실루엣은 여심을 자극한다.

이 같은 감각적인 영상과 어우러진 러브홀릭스의 음악에 누리꾼들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영화 ‘국가대표’ 음악감독을 맡은 이재학과 맺은 인연으로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김지석은 “평소 러브홀릭스의 팬이었다”며 뮤직비디오에 흔쾌히 출연했다.

러브홀릭스 또한 “김지석이 뮤직비디오에서 멋진 연기를 선보여 너무 기쁘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러브홀릭스는 러브홀릭이 전신인 프로듀서 그룹으로, 강현민 이재학으로 이뤄졌다. 보컬 지선의 탈퇴로 인해 집단 보컬 체제로 팀의 성격을 바꿨다.

러브홀릭스 정규 1집은 10일 발표될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