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6집 트랙리스트 공개

입력 2009-09-10 17:25:0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픽하이 6집 트랙리스트.

2CD 30트랙으로 구성돼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힙합그룹 에픽하이의 6집 ‘[e]’ 트랙리스트가 10일 오전 에픽하이 공식 홈페이지 ‘맵더소울’을 통해 공개됐다.

이날 공개 직후 음악팬들의 관심으로 서버가 일시 다운되는 해프닝이 빚어졌다.

에픽하이 소속사 맵더소울 측은 “이번 에픽하이 6집이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는 2CD, 30트랙인 에픽하이 역대의 대작이라는 점도 있지만, 1년 반이라는 오랜 기간에 걸쳐 준비한 만큼 완성도 높은 곡들에 대한 에픽하이의 자신감역시 주목을 받는 이유 중 하나”라고 밝혔다.

이번 정규 앨범엔 국내 및 해외 유명 아티스트를 포함한 실력파 가수들이 대거 참여해 또 한번 많은 음악팬들의 관심을 모으게 한다.

MYK,플래닛쉬버를 포함한 맵더소울 소속 힙합 아티스트들을 비롯해 박지윤 한희정 하동균 양동근 비트박스DG 팔로알토 빈지노 멜로우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도 참여했다. 아울러 케로(Kero) 원(One) 덤파운데드(Dumbfoundead) 등 해외 실력파아티스트와 미국의 유명 힙합그룹 딜레이티드 피플스의 라카(Rakaa)가 참여했다.

에픽하이 6집 ‘[e]’는 16일 발표되며, 19일에는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새 음반 발표기념 콘서트가 열린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