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할인유혹…“가을을빌려드립니다”

입력 2009-09-20 17:51:1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다양한할인프로그램가을나들이족유혹!
이제 제법 선선한 기운이 느껴지는 가을이다. 어디로든 자유롭게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아직 자동차를 보유하지 못했다면 렌터카가 해답이다. 아주에이비스렌터카에서는 다양한 할인프로그램을 준비하고 가을 나들이족을 유혹하고 있다.

○대학생 할인 프로그램

아주에이비스렌터카는 ‘대학생 1+1 MT 기분 UP↑’ 프로그램을 통해 중형차량을 단체 대여(2대 이상)하는 대학생들에게 최고 5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ONE MORE DAY’이벤트를 통해 3일(72시간) 대여 시 2일 요금을 적용하는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주중 나들이는 주중패키지 상품으로

주중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From 12 to 12’ 프로그램이 제격이다. 아주에이비스렌터카는 월요일 정오부터 금요일 정오까지 기간 내 이용하는 회원에게 특정 차종에 한해 45∼50%%의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단체라면 승합 차량으로 저렴하게

단체 여행객이라면 승용차량 2∼3대로 이동하는 것보다 승합 차량으로 이동하는 것이 유류비 절감은 물론 고속도로 통행료 할인, 버스전용차선 이용 등의 혜택을 볼 수 있어 유리하다. 아주에이비스렌터카에서는 회원들에게 30∼50%%의 할인 혜택을 적용해 평균 10∼15만원선(24시간 기준)으로 저렴하게 승합차를 이용할 수 있다.

○담배냄새가 싫다면 금연차량 렌트

아주에이비스렌터카는 업계 최초로 담배 냄새에 민감한 여성 및 비흡연 고객들을 위한 금연차량을 운영한다. 만약 냄새에 민감해 렌터카 사용을 꺼렸었다면 금연차량을 이용해 가을 나들이를 즐겨보자. 아주에이비스렌터카 콜센터(1544-1600)나 홈페이지 (www.aju-avis.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