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최홍만출연MC몽뮤비, 7일원본공개

입력 2009-10-07 11:39:2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C몽 5집 리패키지 타이틀곡 ‘호러쇼’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강호동과 최홍만.

강호동과 최홍만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 MC몽 5집 리패키지 타이틀 곡 ‘호러쇼’ 뮤직비디오 원본이 6일 공개됐다.

곡의 모티브가 된 강호동이 공포 영화의 대작 ‘사이코’를 패러디한 장면으로 시작되는 ‘호러쇼’ 뮤직비디오는 몬스터로 변신한 최홍만, 밴드 보컬 역할을 맡은 웨일 등이 출연했으며, 요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알린 MC몽의 매니저 이훈석 씨와 래퍼 장근이 영화 ‘장화, 홍련’ 속 자매의 모습으로 분해 열연을 했다.

이어 공포영화 ‘링’ ‘주온’의 주인공과 프랑켄슈타인으로 분장한 MC몽의 모습이 공개돼 곡에 대한 재미를 더했다.

피처링과 뮤직비디오까지 참여한 강호동은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에서 감독에게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며 MC몽의 촬영에도 큰 도움을 주었다.

MC몽 5집 리패키지 타이틀곡 ‘호러쇼’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웨일-MC몽.


또, 곡의 흐름을 바꾸는 중요한 역할을 맡은 웨일은 MC몽을 위해 데뷔 후 처음으로 짧은 치마를 입는 의리를 과시했다.

6일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 공개가 된 MC몽 5집 ‘휴매니멀 리패키지 앨범’은 신곡 공개와 함께 음악사이트 엠넷닷컴과 싸이월드 실시간 차트에 ‘호러쇼’와 ‘나는…’이 각각 2,3위에 올랐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