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자우림 구태훈·김영애, 웨딩 사진 공개

입력 2009-10-16 11:21:5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구태훈-김영애 웨딩사진. [사진제공=아이웨딩]

11월5일 결혼식을 올리는 자우림의 구태훈과 배우 김영애가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오후 6시30분 서울 프라자호텔 지스텀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두 사람은 사진 속에서 그 기쁨을 만끽하고 있다.(9월8일 본지 단독보도)

㈜아이웨딩네트웍스는 16일 두 사람의 웨딩 사진을 공개하고 “오랜 시간을 함께 한 이들의 완벽한 결혼 준비를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촬영을 마친 구태훈은 “이렇게 예쁜 신부와 결혼을 한다니 신부에게 너무나 고마운 마음이다. 평소 데이트를 즐기던 서울 홍대 주변에서 촬영을 해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자우림에서 드럼을 맡고 있는 구태훈은 1997년 데뷔, 최근 자우림 EP앨범을 발매하며 왕성히 활동하고 있다.

또 현재 슈퍼키드와 벨라마피아를 전속가수로 두고 있는 음반레이블 ‘사운드 홀릭’ 대표를 맡고 있다.

구태훈-김영애 웨딩사진. [사진제공=아이웨딩]


김영애는 2004년 영화 ‘얼굴 없는 미녀’로 데뷔해 ‘미스터 주부 퀴즈왕’ ‘인사이드’ ‘내 여자의 남자친구’ 등에 출연했다.

2006년에는 하지원이 주연한 KBS 2TV 드라마‘황진이’에 취선 역으로 출연해 빼어난 미모와 연기력으로 관심을 받았다.

두 사람이 결혼날로 잡은 11월5일은 9년 전 처음으로 데이트를 했던 날이어서 화제를 모았다.

스포츠동아 윤여수 기자 tadada@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