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동아 광고대상] 디자인 감성터치…복합기 탐나네

입력 2009-11-30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국 엡손 서치헌 부장

본상/마케팅 한국 엡손 선이 없어 더 아름답고… 편
뜻 깊은 수상의 영광을 주신 스포츠동아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아울러 함께 수상하신 분들께도 축하의 인사를 전합니다.

엡손은 ‘Exceed Your Vision’이라는 기업 슬로건에서도 엿볼 수 있듯이 디지털이미지 전문기업입니다. 프린터, 프로젝터, 디스플레이 등의 분야에서 역동적이고 생생한 디지털이미지를 구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지금까지 디지털이미지 카테고리에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제품들을 출시해왔습니다. 이를 소비자 여러분도 알아주셔서 엡손은 프린터 부문 시장점유율에서 잉크젯프린터 세계 2위, 도트매트릭스 프린터 세계 1위라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또한 시장점유율 세계 1위인 프로젝터 부문은 한국에서도 그 성능을 인정받아 지속적으로 신제품들이 조달청에 등록되고 있습니다.

엡손은 고객 여러분이 주신 믿음에 힘입어 올해 신개념 복합기 TX800FW를 출시하였습니다. ‘출력할 땐 빠르고, 출력하지 않을 땐 더없이 아름다운’ TX800FW는 올 한해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습니다.


TX800FW는 광고의 헤드카피에서 설명하듯 기능만을 강조하는 기존 복합기 카테고리의 마케팅 전략을 뛰어넘어 예술적 감성을 더한 제품입니다.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손길이 느껴지는 부드러운 곡선의 피아노블랙 바디. 하나의 예술작품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은 이미 세계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iF Design Award를 수상하며 전세계적으로 인정받았습니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