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피부 환생을 위한 한방 불로초 크림

입력 2009-12-02 13:56:3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페이스샵 ‘명한미인도 더할 나위 없는 환생고’

더페이스샵 ‘명한미인도 더할 나위 없는 환생고’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대표 송기룡)은 창립 6주년을 기념해 35세 이상 여성 피부의 노화를 방지하는 프리미엄 한방 크림 ‘명한미인도 더할 나위 없는 환생고’(사진, 이하 환생고, 50ml, 6만8000원)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피부 환생을 위한 한방 불로초 크림’이란 콘셉트에 따라 개발된 환생고는 더페이스샵이 그간 축적해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대성한 최고 품질의 한방 제품이다.

환생고는 30대 중반 이상 여성의 피부재생 및 노화방지를 위해 조선시대 한의학서인 ‘향약집성방’에 수록된 불로장수의 비방인 ‘신선방’과 전통 한방비법인 ‘불로극진단’ 및 ‘자하비책단’을 기반으로 탄생했다. 피부재생 속도를 높이고 노화 속도를 늦추는데 탁월하다.

진액처럼 차지고 쫀득한 느낌의 환생고는 처음 바를 때 끈끈한 점성을 띠다가 시간이 흐르면서 체온에 의해 천천히 피부 속까지 부드럽게 스며든다. 경혈점 마사지를 통해 제품을 충분히 흡수시킨 후에 한 겹 더 발라주면 수면팩의 효과도 얻을 수 있다.

더페이스샵 마케팅본부 노석지 이사는 “환생고는 출범 이래 6년간 일관되게 추구해온 자연주의 노하우와 축적된 기술력을 모두 쏟아 부은 야심작이다. 고품질의 한방 화장품을 선호하는 30대 중반 이상의 여성들에게 꼭 알맞은 맞춤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길상 기자 juna109@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