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홋카이도 토마무에서 즐기는 알찬 겨울여행

입력 2009-12-17 11:41:2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 유니홀리데이

○ 토마무에서 즐기는 알찬 겨울여행

스키와 스노보드는 겨울 스포츠의 꽃이다. 파우더 같은 눈 위에서 즐기는 ‘스피드’의 매력은 한번 빠지면 헤어 나오기 힘들다.

겨울이 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해외여행지가 일본 홋카이도다.

특히 스키와 스노보드 마니아들에게는 짜릿한 전율과 무한 본능을 발산시키는 겨울스포츠의 메카로 통한다. 대자연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는 일본 홋카이도의 ‘알파 리조트 토마무’에서 아주 특별한 겨울을 계획하고 있는 스키어와 보더를 기다리고 있다.

초급에서 상급코스까지 17개의 다양한 슬로프와 함께 할 수 있으며, 토마무산 전면을 개방해 그 누구에게도 허락되지 않은 나만의 코스를 즐길 수 있다. 정상 위에서 즐기는 헬기투어는 스릴 넘치는 순간들을 만끽할 수 있다.

일본 훗카이도 토마무 리조트 전경. 사진제공 | 유니홀리데이


알파리조트 토마무에서는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기지 않더라도 겨울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빛과 얼음으로 조화 된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아이스 빌리지에서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직접 얼음 글라스를 만들어 세상에서 하나뿐인 나만의 작품도 만들어 볼 수 있고, 아이스나라의 얼음 공주, 왕자가 되어 아이스 호텔에서의 잊지 못할 숙박체험도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10개 이상의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맛의 향연, 대형 파도의 박진감을 느낄 수 있는 비즈스파, 평온함을 느낄 수 있는 기린노유 노천탕 등 최적의 에프터 스키 서비스 등이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알파 리조트 토마무에서 즐기는 5가지 재미

▲스키&보드

사진제공 | 유니홀리데이


홋카이도의 파우더 스노는 일본 겨울의 백미로 널리 정평이 나있는 명소이다. 일본 내에서도 손꼽히는 샴페인 파우더의 고급 설원 위로 초급, 중급 및 상급 등 총 17개로 나누어진 다양한 코스를 이용해 색다르고 짜릿한 경험을 할 수 있다.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다양한 묘미를 즐기기엔 충분하다. 특히 헬기를 타고 정상에서 즐기는 나만의 스키&스노보드는 자연과 하나 되는 짜릿함을 안겨준다. 토마무 에서만 누릴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이다.

▲비즈스파와 기린노유

전체 길이 약 80m, 가로 폭은 약 30m에 이르는 일본 최대 규모의 초대형 웨이브 풀을 구비한 비즈 스파 하우스는 은은한 햇살이 투명하게 내비치는 실내 공간에서 알파 리조트 토마무 고객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라도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싱그러운 숲에 둘러싸인 야외 노천탕 기린노유에서는 넓은 욕조에 몸을 담근 채 맑은 공기를 마음껏 들이마시며 몸 속 깊이 서서히 전해오는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장시간 스키나 보드로 누적된 피로를 말끔하게 풀 수 있는 필수 에프터 스키 코스이다.

▲폴라 빌리지

익숙한 겨울 스포츠는 이제 그만, 여름 철 바다 위에서만 즐길 수 있을 바나나 보트, 레프팅 보트가 이 곳 토마무에서는 완벽한 겨울 액티비티로 탈바꿈 한다.

그밖에도 눈 위에서의 고요한 숲의 생명력을 느낄 수 있는 스노슈 네이처 워킹. 눈 위를 타고 내려오는 스키 트래킹, 멋진 풍경을 감상하며 화이트 초콜렛 퐁듀의 환상적인 맛을 즐길 수 있는 폴라 피크닉. 등 다양한 종류의 윈터 액티비티도 폴라 빌리지에서 기다리고 있다.

▲아이스 빌리지

빛과 얼음이 절묘하게 조화되어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아이스 빌리지 에서는 눈과 얼음으로 조각된 세계를 오감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아이스 호텔에서의 숙박 체험까지도 가능하다.

아이스 바, 천연 아이스 링크 및 모닥불을 즐길 수 있는 카페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직접 만든 아이스 컵에 마시는 시원한 삿포로 맥주 한잔은 이곳이 바로 지상낙원이라 느낄 정도로 황홀한 시간을 만들어 준다.

▲토마무의 맛

토마무 리조트에서는 홋카이도의 청정 지역 특산물 요리는 물론 갤러리아 스위트 호텔, 더 타워, 포레스트 몰, 비즈 스파 등 각 빌딩 내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일식, 이탈리안 식, 해산물 및 뷔페식, 베이커리 등 최고의 요리와 서비스로 미각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황홀한 전망과 최고급 요리를 선보이는 플래티늄, 탁 트인 설원을 감상하며 뷔페를 즐기는 니니누프리, 그리고 제철의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기로 유명한 미카쿠 등이 있다.

○ 다양한 혜택 담은 GOLD 카드

알파리조트 토마무에서 좀더 편안한 여행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골드카드를 선보였다.

객실은 물론 10곳 이상의 다양한 레스토랑, 키즈클럽, 비즈 스파와 기린노유 노천탕, 스키, 보드, 스노우 모빌, 스노우 래프팅, 스키 트래킹, 아이스 호텔, 아이스 바, 아이스 글라스 만들기, 아이스 링크, 눈 썰매, 스노슈 다운힐, 아이스 채플, 바나나보트,화이트 피크닉 등 풍성한 겨울 액티브티와 다양한 부대시설들을 원스톱 서비스로 즐길 수 있다.

문의 알파리조트 토마무 한국사무소 (02)752-6262 / www.tomamuresort.co.kr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