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톱10] 해도 난리 안 해도 난리…‘추노’ 모자이크 논란 외

입력 2010-01-30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다해. 스포츠동아DB




1 해
도 난리 안 해도 난리…‘추노’ 모자이크 논란

KBS 2TV 수목드라마 ‘추노’의 주인공 이다해의 노출 장면을 두고 논란이 뜨겁다. 27일 방송에서 이다해의 노출 장면이 일부 모자이크 처리되며 구설에 올랐다. 다음날 28일에는 비슷한 노출 장면이 모자이크 없이 방송됐다.


2 타이타닉 침몰시킨 아바타 세계 흥행 1위

‘아바타’가 마침내 ‘타이타닉’을 제치고 세계 최고 흥행작이 됐다. ‘아바타’의 제임스 캐머런 감독은 자신이 연출한 ‘타이타닉’의 흥행 기록을 뒤엎어 또 다른 화제가 됐다.


3 유세윤 황정음 윤시윤…연예계 신종플루 공포

유세윤, 황정음, 윤시윤, 티아라의 소연이 신종플루 확진 판정을 받아 지난해에 이어 연예계에 신종플루 공포가 또 다시 번지고 있다. 특히 MBC ‘지붕 뚫고 하이킥’은 황정음과 윤시윤의 부재로 2월1일부터 5일까지 스페셜 방송이 대체 편성될 예정이다.


4 이찬, 내달 19일 한살 연하 피앙세와 비공개 결혼

연기자 이찬이 2월19일 한 살 연하의 배모 씨와 서울 한남동 하얏트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며 두 사람은 최근 웨딩 사진 촬영을 마지막으로 결혼식 준비를 모두 마친 상태다. 이찬은 2008년 한 케이블채널 프로그램에 출연해 교제 중인 여성이 있음을 공개했고 2월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5 정재용, 유흥주점 여종업원 폭행 시비

DJ·DOC의 멤버 정재용이 유흥주점 여종업원을 폭행한 혐의로 고소를 당했다. 26일 새벽 서울 역삼동의 한 유흥주점에서 여종업원 박모씨와 정재용의 여자친구 사이에 싸움이 벌어졌는데 이 과정에서 정재용이 박씨의 뺨을 때린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부다사운드는 27일 오후 공식사과와 함께 “두 사람의 싸움을 보다 못한 정재용이 박씨의 얼굴을 밀친 행위가 오인받았다”고 입장을 밝혔다.


6 ‘4월의 신부’ 슈 과속스캔들…“아기는 아들” 깜짝 고백

프로농구 선수 임효성과 4월 결혼식을 올리는 슈가 임신 사실을 알렸다. 그녀는 최근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사실 임신 10주는 아니다. 결혼식 날 제 배를 보면 아실 것”며 “아이는 아들이라는 것도 알고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7 길 교통사고로 얼굴 부상…내주 중 퇴원

리쌍의 멤버 길이 25일 교통사고를 당했다.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에코하우스’ 촬영 차 경기도 양평으로 가던 중 맞은편에서 돌진하는 차량에 의해 얼굴에 유리 파편이 박히는 부상을 당했다. 현재 부상이 심각하지 않아 다음주 중으로 퇴원할 예정이다.

배우 강지환. 스포츠동아DB




8 매니지먼트協, 소속사 분쟁 강지환에 활동 자제 촉구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는 27일 전소속사와 갈등을 빚고 있는 강지환에게 공식 활동을 자제하라는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는 보도자료를 통해 “비도덕적이고 일방적인 계약 해지는 대중문화산업의 퇴보와 혼란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일처럼 기존 상식과 도덕을 파괴하는 행위는 결코 용납될 수 없다”고 비판하며 활동 자제를 요청했다.


9 “비 월드투어 공연 무산 책임없다”…법원, 원고 패소 판결

월드투어 공연 무산에 대해 비가 법원 측으로부터 책임이 없다는 판결을 받았다. 28일 법원은 스타엠 측이 월드투어 무산에 따른 손해액 45억 7000만원을 비와 JYP가 물어내라는 소송에서 원고 패소 판결을 내렸다. 비의 현 소속사 제이튠 엔터테인먼트와 JYP는 추후 스타엠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권상우와 아들 록희. 스포츠동아DB



10 아빠와 똑 닮은 ‘룩희’…권상우·손태영 아들 첫 공개

손태영이 23일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공개한 아들 권룩희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권상우는 흰 모자와 파란색 옷으로 스머프 복장을 한 아들 룩희의 손에 입을 맞추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누리꾼들은 “아기가 너무 귀엽다”며 행복을 기원했다.

[엔터테인먼트부]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