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단신]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팀 모집 外

입력 2010-03-01 16:27:2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팀 모집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는 1년 간 클럽과 의류 등을 지원하는 ‘제5기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 골프팀’ 을 모집한다. 2010년 현재 프로골프협회를 비롯한 각 티칭협회 라이선스 취득자이면서, 클럽 용품사와 사용 계약관계가 없는 레슨프로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서류심사와 면접을 통해 선발된다. 서류접수마감은 3월 3일까지. 테일러메이드 홈페이지(www.tmagzone.com)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신문 골프데일리 홈페이지.


▲인터넷골프신문 골프데일리 창간

골프전문지 골프먼스리코리아는 3일부터 인터넷 골프신문 골프데일리(www.golfdaily.co.kr)를 창간한다. 골프뉴스를 비롯해 골프클럽 및 용품, 전문가 칼럼과 골프레슨 등 다양한 정보와 함께, 골프장 인터넷 예약 서비스, 회원권시세, 골프여행 등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영화, 책, 공연, 자동차, 재테크 등 라이프스타일과 골프용품 쇼핑몰, 골프동호회 등도 이용할 수 있다.

투어스테이지 VIQ Driver st.


▲비거리, 편안함 동시 추구한 New ViQ 드라이버

투어스테이지는 비거리 증가와 편안함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뉴 ViQ 드라이버를 출시했다.

긴장을 덜어줘 샷의 성공확률을 높여주는 감성공학 디자인과 비거리, 타구감은 물론 헤드, 샤프트에 터보러버를 내장해 진동을 억제시킨 슈퍼터보 테크놀로지, 스윙스피드를 늘려주는 하이스피드 스윙 엔진설계, 반발 영역을 넓힌 인텔리전트 터보 페이스 설계 등 4가지 콘셉트가 특징이다. 샤프트는 45.75인치로 길어졌지만 착시효과를 주는 그라데이션 처리로 안정감을 준다. 소비자가격은 110만원. (02)558-2235

캘러웨이 디아블로 엣지 드라이버.


▲캘러웨이 디아블로 엣지 드라이버

캘러웨이골프는 젊은 골퍼를 겨냥한 디아블로 엣지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를 출시했다. 4조각의 티타늄을 결합해 만든 헤드는 각 조각마다 정밀 가공 및 조립을 통해 최적의 무게 배분을 실현했고, 공기역학적 설계를 이용해 기존 제품보다 공기저항을 8% 줄였다. 높은 관성모멘트와 낮은 무게중심 설계는 폭발적인 파워를 만들어 비거리 증가에 도움을 준다.

페어웨이 우드는 페이스 두께를 다르게 설계한 VFT 공법으로 이전 제품보다 10~12야드의 비거리 증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드라이버는 50만원, 페어웨이 우드는 30만원. (02)3218-1980

미즈노 JPX E600 아이언.


▲미즈노 JPX E600 아이언

일본 미즈노골프를 수입·판매하는 덕화스포츠는 더욱 치기 쉬워진 JPX E600 단조아이언을 출시했다. 헤드의 대형화로 더욱 깊어진 캐비티 구조는 연철단조 헤드에서도 확대된 스위트 에어리어를 만들어 안정된 샷을 제공한다. 솔 중심부에 텅스텐을 합금한 저중심 설계는 관성모멘트를 높여 임팩트 시 떨림 현상을 막아주고 높은 탄도의 샷을 제공한다. (02)3413-1288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