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고소영 결혼] 장동건, 1천여 팬들 환호 속 결혼 발표(이모저모)

입력 2010-03-06 20:49:2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장동건

장동건의 37번째 생일파티를 겸한 팬미팅이 6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엄에서 열렸다.

○…이날 팬미팅은 추첨을 통해 ‘선택’받은 팬들만 참석할 수 있었다. 팬미팅 행사 주최측은 이날 오후 2시15분부터 3시30분까지 미리 확보된 팬들의 사진과 신분증을 대조하는 검증절차를 거친 후 입장시켰다. 아울러 팬들의 자리배정도 추첨을 통해 정해졌으며, 무대와 가까이 배정된 팬들은 환호성을 터트렸다.


○…장동건 팬미팅 행사를 위해 15명의 경호원이 동원됐다. 경호원들은 함구령이 내려져 기자들의 질문에도 일절 대답하지 않았다.

○…동료 선후배 연기자들이 장동건의 결혼발표를 직접 듣기 위해 참석했다. 한재석과 신민아는 6시 20분께 처음 행사장에 모습을 나타냈으며, 이후 공형진과 현빈이 찾아왔다. 또 그룹 2PM과 2AM, 가수 이적 등도 무대 위에 올라 축하 노래를 불렀다.

○…이날 팬미팅 행사에서는 장동건이 고소영과 5월2일 결혼한다는 소식도 공식적으로 전했다.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것처럼 현장에도 100여명의 언론 매체 취재진이 몰려들어 그 관심도를 입증했다. 그러나 행사는 언론 취재진에 공개되지 않았다. 이날 오후 8시14분께 장동건이 결혼을 공식발표한 것과 동시에 취재진에게도 이를 담은 보도자료가 건네져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하기도 했다.

윤여수 기자 tadada@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