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강아지 '건백이'와 함께하는 동고동락 어떠세요?

입력 2010-07-19 17:09:5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올바른 반려견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 중인 카길의 애견 식품 브랜드 뉴트리나에서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는 색다른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바로 리얼 프로젝트 '견님과 함께 하는 두근두근 동고동락'이 그것이다.

7월16일부터 7월27일까지 응모자를 모집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평소 반려견에 관심이 많았지만 여러 사정으로 인해 기회가 없었던 직장인 중 한 명을 선정, 귀여운 '건백이'와 2개월 간의 행복한 동거생활을 체험하게 하는 리얼 프로젝트다.

'견님과 함께 하는 두근두근 동고동락'에서 당첨된 초보 견주는 2개월 동안 '건백이'와 동고동락하게 되고 반려견을 키우면서 겪게 되는 다양한 상황을 체험하게 된다. 초보 견주의 활약상은 '건백이 블로그'를 통해 공개될 예정.

특히 초보 견주에게는 '건백이'를 무사히 키울 수 있도록 매주 3개의 미션을 제공하고, 미션을 완수하면 강아지를 키우면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물품을 지원 받을 수 있게 했다. 미션은 초보 견주가 강아지를 키우면서 겪게 되는 다양한 상황으로 구성돼 있다.

뉴트리나 측에서는 당첨자에게 반려견을 처음 키울 때 알아야 하는 다양한 상식 지원 및 사료, 강아지 장난감, 집, 병원 치료 등 다양한 필수 물품 등을 제공해 초보 견주가 올바른 '건백이' 주인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또한 2개월 동안 무사히 '건백이'를 키운 후에는 진정한 '건백이' 부모로 인정 받고 포상금 100만원도 주어질 예정이다.

'건백이'의 주인이 되고 싶은 사람은 뉴트리나 홈페이지(www.nutrena.co.kr) 또는 '건백이 블로그'(http://blog.naver.com/rktnlqrpdla)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관련 내용을 적고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 외 응모자 중 20명을 추첨해 뉴트리나에서 마련한 '건강백서' 사료를 제공한다.

한편, '건백이'의 실제 모습은 이벤트 진행 중 조금씩 공개되며, 당첨자 발표 후에는 '건백이'와 당첨자가 만나는 영상과 사진이 공개될 예정이다.

김동현 게임동아 기자 (game@gamedonga.co.kr)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