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 단신] KSPO경주사업본부, 광명시 지역 아동센터에 ‘사랑의 쌀’ 전달 外

입력 2010-08-21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SPO경주사업본부, 광명시 지역 아동센터에 ‘사랑의 쌀’ 전달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본부가 최근 광명시 아동복지시설에 1000만원 상당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 전달식은 광명사회복지협의회장과 지역아동센터 대표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경주사업본부 측은 “이번에 전달한 쌀은 경주사업본부와 1사1촌 자매결연 맺은 충남 합덕 농촌마을에서 구매한 쌀로 센터별 인원에 비례해 470포를 배분하여 각 시설로 배달했다”고 말했다.


○스피돔 갤러리 그룹 전시 ‘Do Dream전’ 개최


스피돔 갤러리가 9월 1일까지 젊은 작가 11명이 참여하는 단체전을 연다. 이번 전시는 2010 스피돔 갤러리 기획공모에 당선된 ‘Do Dream전’으로 ‘Remains-남겨짐과 남겨져야 하는 것’이라는 부제가 붙었다. 2009년 제1회 미술과 비평 대한민국 선정 작가상을 수상한 김성호 씨를 비롯한 출품작가 11명은 모두 단국대 예술대학에서 서양화를 전공했거나 현재 재학 중인 신예 작가들이다.


○부천스피존, 경륜 선수와 지점고객 만남 행사

부천스피존이 20일 고객홀에서 2010년 제3차 지점고객과 경륜 선수와의 만남 행사를 가졌다. 평소 벨로드롬에서 경주를 펼치던 선수들이 팬 사인회를 갖고, 경륜 퀴즈쇼를 진행하고, 고객들이 궁금해 하는 질문에 대답하는 등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부천스피존 측은 설명했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