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팩트뉴스] 프로농구 서울삼성 일본 전지훈련 外

입력 2010-08-25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로농구 서울삼성 일본 전지훈련

프로농구 서울 삼성이 24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2주 일정으로 일본 해외 전지훈련에 나섰다. 삼성은 일본 나고야와 오사카에서 일본팀을 상대로 6차례 연습경기를 벌여 팀 전술을 점검할 계획이다. 또 새로 합류한 2명의 외국인 선수(노엘 펠릭스, 애론 헤인즈)와 국내선수간 조직력도 강화한다.


핸드볼 슈퍼리그 코리아 PO 오늘 돌입

제2회 SK 핸드볼 슈퍼리그 코리아 우승팀을 가리는 플레이오프가 25일 시작된다. 3월 시작돼 남녀부 모두 3라운드로 정규리그를 끝낸 슈퍼리그는 25일 여자부 준플레이오프 경남개발공사와 대구시청의 경기를 시작으로 27일 남녀부 플레이오프, 30일부터는 3전2선승제의 챔피언결정전이 이어진다. 남녀부 모두 지난해 우승팀 두산과 삼척시청이 정규리그 1위를 차지해 챔피언결정전에 올라 있는 가운데 2년 연속 정상을 지킬 수 있을지가 관심이다.


이원학 헝가리컵 국제정구 단식 우승

이원학(달성군청)이 제7회 헝가리컵 국제정구대회 남자단식 우승을 차지했다. 이원학은 24일 헝가리 부다페스트 그랜드파크 슬램 정구장에서 열린 대회 마지막 날 남자단식 결승에서 이수열(달성군청)을 3-1로 물리쳤다. 복식에서는 이수열-한학범(이상 달성군청)이 한재원-백두성(이상 수원시체육회)을 4-2로 꺾고 우승했다. 이 대회에는 한국과 헝가리 외에 체코, 폴란드, 독일, 영국, 스페인, 네덜란드 등 8개 나라가 출전했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