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핏 보면 정말 걸그룹 소녀시대의 리더 태연처럼 보이는 그녀가 게이머들 사이에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가 최근 성황리 진행 중인 체험단 모집 프로모션(www.playstation.co.kr/ps_event/eve_ing_view.sce?sid=273)에 모습을 드러낸 무브걸이 그 주인공이다.
무브걸은 일부 네티즌이 붙여준 별명. 이벤트 페이지에 나와 무브 모션 컨트롤러를 들고 양궁을 하는 모습이 게이머들에게 호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일부 네티즌들은 무브걸의 정보를 찾기 위해 다방면으로 검색하는 하는 모습까지 보였다고.
무브걸로 알려진 그녀는 신인 모델로 활동 중인 이경민 양이다. 88년생에 164cm의 키, 그리고 45kg의 몸매를 자랑하는 그녀는 최근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SCEK 측에서는 이경민 양의 부드러운 미소와 밝은 성격이 무브가 가진 성격과 닮았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무브걸이 활약하고 있는 PS3 모션 컨트롤러 무브 체험단 모집 프로모션은 오는 9월5일까지 진행되며, 무브의 국내 정식 발매일은 9월15일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플레이스테이션 홈페이지(www.PlaySt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남규 게임동아 기자 (rain@gamedong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