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명 선발 1경주
전력 우위인 ⑦김태호가 여유있는 편성을 만났다. 나머지 착순을 찾는 편성이다. 나란히 강급한 ③임종윤과 타협을 시도하며 경주를 진행할 듯. 발주대 이점을 활용할 수 있는 ①방해구와 ②김영만이 초반부터 마크에 집중할 수 있어 1-3-7, 2-3-7의 투자를 우선으로 권한다. 빼고 받기 시도로 흐름에 합류할 ⑥김세준을 의식하는 3-6-7이 방어 차권이다.
● 광명 선발 4경주
종합득점과 전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는 ②신균섭의 선전이 기대된다. 다양한 작전을 소화할 수 있는 선수로 나머지 착순을 찾는 편성이 되겠다. 경쟁상대로 꼽을 수 있는 ④오준의를 초주로 묶은 뒤 동갑내기 ⑥함명주, 동기생 ⑦이충희와의 협공으로 경주를 진행할 듯. 2-4-6, 2-4-7을 우선으로 권한다. ③남정일이 후미 마크로 후착 경쟁에 가담할 수 있겠다. 2-3-6, 2-6-7이 노림수이다.
● 광명 우수 7경주
②박희운이 여유있는 편성을 만났다. 활용 대상이 뚜렷하지 않아 긴 거리 승부에 부담감을 가질 수 있겠지만 연대 가능한 ⑥강동진과 협공을 시도한다면 경주를 쉽게 풀어갈 수 있을 듯 보인다. 발주대 이점을 가진 ①김동환과 ⑤오성균이 마크 위치를 확보할 수 있어 1-2-6, 2-5-6의 투자를 우선으로 권하고 싶다. 발주대 이점을 살릴 수 있는 영남 세력 ③주용태를 의식한 2-3-6이 노림차권이다.
● 광명 특선 12경주
②김근영이 경쟁 상대가 없는 편성을 만나 여유를 가져 볼 수 있겠다. 동기생인 ⑥이창용과의 협공 경주로 선두 그룹을 형성할 가능성이 높다. ③정점식은 발주대 이점을 살리는 작전으로 주 전법인 마크에 주력할 듯. ⑤이주하가 ② ,⑥의 협공을 인정하며 전면에서 버티기 작전을 노릴 전망이다. 2-3-6, 2-5-6의 투자가 우선. ⑥과 연합 세력인 ④김성근을 의식하는 2-4-6을 관심 차권으로 권한다.
경륜위너스 수석기자(ARS 060-700-9972)
[스포츠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