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단신] 토종 골프의류 JDX 신사옥 준공 外

입력 2010-11-29 15:48:3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토종 골프의류 JDX 신사옥 준공
토종 골프의류 브랜드 JDX가 12월 1일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에 신사옥을 마련하고 제2의 도약을 선언한다. 2002년 잔디로 골프웨어로 시작한 JDX골프는 지난 2월 잔디로와 사용권 종료 뒤 현재의 브랜드로 이름을 바꿨다.
전국 140개 매장을 두고 있는 JDX골프는 입주식 날 영등포구 소년,소녀 가장 5명에게 장학금 100만원씩을 후원하는 행사도 연다.

▲김영주골프, 제3기 주니어골프단 출범
김영주골프가 29일 강남구 논현동 김영주골프 본사에서 양자령(광동고2)과 국가대표 상비군 등이 포함된 김영주골프 제3기 주니어골프단 출범식을 가졌다. 양자령을 비롯해 국가대표 상비군 이정화(학산여고1년)와 2011년 국가대표 상비군 선발 예정 배선우(대원외고1년), 김소이(상당고1년), 박벼리(낙생고1년) 등이 선발됐다. 김영주골프는 이들에게 의류와 골프용품, 해외 동계훈련 등을 지원한다.

▲미즈노골프 논현동에 직영점 오픈
일본 미즈노골프를 수입·판매하는 덕화스포츠는 12월 2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직영점을 오픈한다. 지하 1층에는 골프클럽 피팅과 레슨을 받을 수 있는 골프센터가 들어서고, 지상 1층에는 골프를 비롯해 야구, 축구 등 기타 스포츠용품 매장으로 구성됐다.
덕화스포츠는 직영점 오픈을 기념해, 골프센터에서 피팅하는 고객 50명에게 아이언 커버를 준다. 스포츠용품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수건 500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SK 와이번스 김광현, 정대현 등의 사인볼을 준다.

▲타이틀리스트 교습 프로골퍼 모집
타이틀리스트(www.titleist.co.kr)는 게임능력과 골프장비에 대한 상식 향상에 도움을 줄 타이틀리스트 전문 교습 프로골퍼를 모집한다.
골프장 및 골프연습장에서 레슨경력 3년 이상의 프로골퍼를 대상으로 12월 2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레슨기법과 타이틀리스트의 축적된 장비에 대한 온·오프라인 교육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회원권114, 스마트폰 거래 서비스 실시
회원권114(www.mship114.co.kr)는 회원권 시세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이고, 회원제골프장, 콘도, 휘트니스 등 거래 서비스를 실시한다.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면 시세 정보를 비롯해 전국 골프장의 다양한 정보과 골프레슨 동영상, 골프 룰 등의 컨텐츠도 볼 수 있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