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미모종결자 '초선'에 어울리는 모델은?

입력 2010-12-10 10:34:5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당신은 삼국지에서 어떤 인물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가? 관우, 장비, 제갈량 등을 거느리며 인의의 상징으로 추앙받은 유비? 10만 대군을 호령하며 난세의 간웅이 된 조조?

많은 사람들이 그 시대를 주도한 용장들의 이름을 떠올리겠지만, 초선, 손상향, 월영, 대교, 소교 등 그들의 마음을 훔친 미녀들도 빼놓을 수 없다.

특히, 동탁을 제거하기 위해 자신을 희생한 초선은 삼국지 초반부 스토리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도 미모의 화신으로 많은 이들에게 칭송을 받고 있다. 좀 유식하게 표현하자면 경국지색, 천향국색이고, 요즘 말로 하면 삼국지 미모 종결자인 셈이다.

이런 초선이 현재에 등장한다면 어떤 모습일까? 요즘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웹게임 천하쟁패에서 회원들을 대상으로 초선에 가장 잘 어울리는 모델을 뽑는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민서희, 손보라, 송이나, 박지영, 한구름 등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정상급 모델들이 후보로 등장했다.

2010 서울오토살롱 미스디카 레이싱모델 어워드 포토제닉상을 받은 민서희는 ‘아찔한 그녀’라는 타이틀로 등장했으며, 2010 부산오토살롱에 참가했던 손보라는 ‘미소가 예쁜 그녀’라는 타이틀로 등장했다.

다음으로 최근 코리아그라비아 화보 촬영으로 화제가 됐던 송이나는 ‘청순글래머’라는 타이틀로 등장했으며, 2010 F1 데모카 전시 및 체험행사에 참여했던 박지영은 ‘시크한 차도녀’라는 타이틀로 등장했다.



마지막으로 영화 신기전, 황진이 등에서 등장하고, 쎄씨, 휘가로, 에꼴, 바비인형 모델로 활동 중인 한구름은 ‘청순 발랄’이라는 타이틀로 그녀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19일까지 진행되며, 최종 선정되는 모델은 이후에 천하쟁패 홍보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설문에 참여한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쿠폰이 증정된다.



한편,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천하쟁패는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으면 바로 즐길 수 있는 웹게임으로, 패키지 게임을 연상시키는 사실적인 그래픽과 전투 시스템이 특징인 게임이다.

특히, 호로관 전투, 관도대전 등 삼국지 역사의 중요 전쟁에서 진영을 선택해 전쟁을 진행하는 역사 모드는 삼국지 역사에 직접 참여하는 느낌을 줘 삼국지 팬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천하쟁패 홈페이지(www.web1000.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남규 게임동아 기자 (rain@gamedonga.co.kr)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