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그림-소녀시대 티파니-김새롬(왼쪽부터).
김그림이 티파니, 신세경, 김새롬 등을 닮았다는 누리꾼들의 의견이 분분하다.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네이트 판-엔터톡’에 '김그림='소녀시대'티파니, 닮은꼴?'이라는 제목으로 김그림의 사진과 티파니의 사진이 함께 지난 22일 오후 올라왔다.
게시물 작성자 '비교OO' 은
"살짝 처진 눈매와 눈웃음, 그리고 통통한 볼 때문인지 김그림 속에서 티파니가 보이는 것만 같음" 이라는 글과 함께 김그림과 티파니의 사진 몇 장을 게시했다.
김그림은 '슈퍼스타K2'당시 윤종신으로부터 신세경을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듣지 않냐는 말을 들어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김그림은 '슈퍼스타K2' 진행 당시 주위 사람들을 챙기지 않고 지나치게 경쟁심을 보여 누리꾼들로부터 '밉상녀'라는 소리를 듣기도 했다.
그러나 지난 11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TOP11 단체곡 뮤직비디오 촬영 중 찍은 셀카에서 가냘퍼진 턱선과 한층 여성스러워진 미모를 선보여 '밉상녀' 이미지 탈출 가능성을 보였다.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코가 닮았네" "닮았어ㅋ 그러고 보니 이미지가 뭔가 닮았어" 이라며 반응했다.
반대로 "솔직히 티파니가 훨씬 이쁘잖아" "어떻게 티파니랑 김그림을.... 당연히 티파니가 더 이쁨"이라는 의견도 있다.
한편 다른 누리꾼들은 "난 김그림이랑 김새롬 닮은 것 같은데..." "내가 볼 땐 티파니의 성형이 점점 김그림을 닮아가는 것 같은데" "제 생각엔 안 닮은 것 같은데ㅋ 차라리 김새롬 닮은 듯 약간 신세경필도 나는 것 같아요" 등 다른 연예인을 닮았다는 댓글도 많다.
사진 | 김그림 트위터, 스포츠동아DB
동아닷컴 | 한민경 기자 mkha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