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2AM/씨스타 참여하는 미디어파사드 행사 개최

입력 2011-02-09 12:03:0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국 HP(대표 스티븐길, www.hp.co.kr)는 JYP 사단의 R&B 발라드 가수 2AM과 댄스 걸그룹 씨스타(Sistar)가 함께 하는 'HP ENVY Day 미니콘서트'를 11일 신촌 밀리오레 광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오후 6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콘서트 진행 중 밀레오레 빌딩 벽면을 캔버스로 삼아 입체영상을 구현하는 3D 미디어파사드(Media Facade)를 감상할 수 있다. HP ENVY Day 콘서트는 행사 당일 신촌 밀리오레 광장을 방문하면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대학생 및 젊은 소비자들이 2AM과 씨스타의 매력적인 공연을 감상하고 미디어파사드를 즐기며 음악과 영상에 흠뻑 취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또한 2AM, 씨스타 멤버 외에 선배 가수 박진영이 참여한 HP ENVY 3D 미디어파사드의 화려한 영상을 공개한다.

한국 퍼스널시스템그룹 온정호 부사장은 "이번 HP ENVY Day 미니콘서트는 평소 HP 노트북에 관심과 애정을 보여준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행사다."며 "가수들의 공연과 3D 미디어 파사드를 부담 없이 관람하는 즐거운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미디어파사드(Media Facade): 대형 건물의 외벽면에 LED 조명을 설치해 다양한 영상 효과를 표현할 수 있도록 한 새로운 개념의 홍보 기술이다. 건물 자체의 시각적인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동시에 많은 사람들에게 정보를 전달할 수 있으며, 영상/조명 기술과 IT가 접목되는 21세기 건축 기술의 새로운 트렌드로 인식되고 있다. 우리나라는 지난 2004년 압구정동 갤러리아 백화점에 처음 도입되었다. 한국HP가 개최하는 미니콘서트에서는 신촌 밀리오레 빌딩 벽면을 이용한 화려한 미디어파사드 영상이 공개된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으며,
온전한 기사는 IT동아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중심의 IT저널 - IT동아 바로가기(http://it.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