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트위터에 미모의 여인을 공개한 ‘김형준’(사진제공=김형준 트위터)
김형준은 27일 새벽 자신의 트위터에 미모의 여인 사진을 올려놓고 아무런 멘트도 달아놓지 않아 팬들을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김형준은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되자 오전 트위터 사진을 삭제했다.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그룹 SS501의 멤버였던 김형준은 오는 3월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며 한국을 필두로 일본은 물론 아시아 전역의 대규모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또한 솔로 쇼케이스가 판매 시작 5분만에 전석이 매진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김형준이기에 이번 트위터에 올린 미모의 걸에 대한 관심은 가히 폭발적이지 않을 수 없는 상황이다.
삭제되긴 했지만, 발빠른 누리꾼들에 의해 캡쳐된 김형준의 트위터 속 걸은 긴웨이브 머리에 상당한 미모를 가진 여인으로 알 수 없는 듯한 묘한 표정을 짓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대해 누리꾼들은 “그분과 연애하는거 아니냐?”, “김형준 트위터 속 걸은 도대체 누구냐?”, “올 봄 첫번째 열애설의 주인공이 되는거 아니냐?” 등 솔로앨범 발매와 함께 핑크빛 열애의 주인공이 되는 것이 아닌가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며 설왕설레하고 있다.
한편 첫 솔로앨범 발매를 앞둔 김형준은 3월 5일 충정로 가야극장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한국, 일본 등 아시아 팬들을 함께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