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탄생’ 김혜리, 홍대 거리공연 ‘깜짝’

입력 2011-03-19 12:00:1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위대한 탄생' 출연자 김혜리. 출처|베스티즈

'위대한 탄생' 출연자 김혜리. 출처|베스티즈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의 출연자 김혜리가 홍대 놀이터에 깜짝 등장해 멋진 노래를 선사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혜리 홍대 공연'이라는 게시물이 올라와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김혜리는 붉은 재킷을 입은 채 홍대 놀이터에서 밴드 '사운드박스'의 거리 공연을 관람하던 중 한 관객의 문자 제보로 무대에 오르게 된다. 이 영상이 촬영된 시기는 지난달 말로 알려졌다.

영상에서 '사운드박스'는 "나는 솔직히 누군지 모르겠는데, 다들 소개할 필요도 없이 아시는 것 같다"며 김혜리에게 노래 한곡을 청한다. 이에 김혜리는 멘토 이은미의 명곡 '애인 있어요'를 애절하게 불러 지켜보던 사람들에게 환호를 받았다. 관중들은 "1급수다 1급수!", "힘내세요!"라고 외치며 그녀에게 응원을 보냈다.

영상 말미에 김혜리는 "요즘 안 좋은 구설수에 많이 올라서요. 그건 제 사건이 아닙니다. 안티가 되지 말아주세요.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해명했다.

김혜리는 과거 인터넷 중고물품 사이트에서 돈을 받고 물건을 건네지 않았다는 사기 의혹이 제기돼 논란에 휩싸인바 있다.

김혜리는 18일 방송된 '위대한 탄생'에서 임재범의 '너를 위해'를 불렀다. 그리고 이은미로부터 권리세와 함께 생방송 무대에 나설 2명으로 지명받았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영상 출처|베스티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