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1/03/25/35877143.2.jpg)
송새벽은 지난해 12월 인기리에 막을 내린 연극 ‘이(爾)’에서 장녹수 역을 맡아 열연했던 하지혜와 1년째 교제 중이라고 고백했다.
송새벽은 최근 인터뷰 “여자친구가 있다”고 당당히 밝혔지만 여자친구에 대한 자세한 언급은 피해왔었다.
172Cm의 큰 키와 아름다운 외모의 하지혜는 2000년 12월, 패션지 ‘쎄씨’ 표지모델로 데뷔하여 Y'sb(예스비) 모델 선발대회 1위를 차지하며 두곽을 나타냈다. 이후 연기력을 인정받아 2007년 연극 ‘짐’, 2009년 ‘어디서 무엇이 되어 만나랴’ 등에 출연한 재원이다.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을 접한 pop****** 등의 누리꾼들은 “둘이 잘 되길 바란다”, “예쁜 사랑하세요” 등의 의견을 남겼다.
한편, 송새벽은 영화 ‘방자전’, ‘해결사’, ‘시라노:연애조작단’, ‘부당거래’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특유의 어눌하면서도 능청스러운 연기로 관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 이시영과 함께 출연한 영화 ‘위험한 상견례’가 개봉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사진출처|스포츠동아DB, 연극 ‘이’ 포스터.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