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추! 오늘의 TV] 김원준-박소현, 이장우-은정 커플 가상결혼식…시즌3 GO!

입력 2011-04-09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우리 결혼했어요’ : MBC 17시10분
스타들의 가상 결혼으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가 소녀시대 멤버 서현과 씨앤블루 정용화의 하차 이후 새로운 커플을 투입하며 시즌 3의 새 단장에 나선다.

9일 방송하는 ‘우결’에서는 티아라의 멤버 은정과 연기자 이장우, 가수 김원준과 연기자 박소현 커플이 가상 결혼을 시작한다.

은정과 이장우는 한 소극장에서 가상 부부로서의 첫 만남을 가졌다. 두 사람은 이야기를 나누다 자신들의 과거에 공통점이 있는 걸 알고 관계가 급격히 진전되었다. 하지만 은정은 과거 때문에 결혼 첫 날부터 남편 이장우 앞에서 꼼짝 없이 특별한 신고식을 치른다.

‘우결’을 통해 18년 지기에서 가상 부부가 된 김원준과 박소현은 만나자마자 목적지도 모른 채 웨딩카를 타고 어디론가 향한다. 웨딩카가 도착한 곳에는 두 사람의 연예계 지인들이 대거 등장해 결혼식을 거행하게 된다. 지인들은 결혼식 도중 두 사람에게 민망한 미션을 요구하고, 김원준과 박소현은 처음에는 당황하다가 이내 진지한 자세로 임하여 마치 실제 결혼을 하는 것과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였다고.

닉쿤과 빅토리아 부부는 이날 방송에서 세계적인 잡지의 기자로 변신한다. 각자의 추억이 있는 맛집을 찾아 직접 발로 뛰고, 기사 작성까지 참여하는 등 열혈 기자로 변신한 두 사람의 모습은 9일 오후 5시10분 ‘우결’ 시즌 3에서 공개된다.

김민정 기자 (트위터 @ricky337) ricky33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