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LG 시네마3D GSL May 홍보모델 활동

입력 2011-04-19 19:31:3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여성그룹 티아라가 LG 시네마3D GSL May의 홍보모델로 활동한다.

곰TV(대표 배인식)는 19일 LG 시네마3D GSL May 코드S 개막전을 통해 이번 시즌의 응원 걸그룹이 '티아라'임을 밝혔다.

티아라의 멤버인 보람, 지연, 효민, 은정, 큐리, 소연, 화영은 32명의 코드S 출전 선수들을 각각 응원하고 선수 소개 영상을 통해 e스포츠 팬들과 만난다.

19일 개막전에는 티아라의 효민이 장민철 선수와, 큐리가 박상익 선수와 함께 등장해 선수 아이디를 외치며 응원하는 깜찍한 모습이 공개되었으며, 앞으로도 티아라 멤버들은 자신이 응원하는 선수와 함께 등장해 응원을 펼친다.

또한 티아라는 경기 안내 멘트 및 5월14일에 열리는 결승 무대까지 함께해 GSL May의 톡톡 튀는 활력소가 될 전망이다.

이번 LG 시네마3D GSL May에서는 티아라와 함께 하는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선보인다. GSL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티아라의 멤버들 중에 어떤 멤버가 응원한 선수가 8강에 진출할지를 맞히는 ‘베스트 치어걸 8강’이벤트와 어떤 선수가 우승할지를 맞히는 ‘베스트 치어걸 우승’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이엠텍 사파이어 HD5750, BenQ 24인치 모니터를 비롯해 티아라 싸인CD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게시판에 LG 시네마3D GSL May 방송 도중 재미있는 장면이나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혹은 현장 사진을 올리면 매주 G.SKILLPHOENIX PRO 120GB, G.SKILL RIPJAWS 4GB, 티아라 싸인 CD를 제공하고, 4월 19일부터 5월 12일까지 코드 S와 코드 A 경기가 열리는 목동 스튜디오에서는 재치 있고 기발한 치어풀을 선정해 매일 1명에게 티아라 싸인CD를 증정한다.

곰TV 제작센터 오승민 PD는 “아이유, 시크릿에 이어 이번 시즌에는 티아라와 함께 LG 시네마3D GSL May를 진행한다”며 “티아라와 함께 GSL도 응원하고 이제 시작되는 GSL May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LG 시네마3D GSL May의 모든 경기는 GSL 홈페이지(esports.gomtv.com/gsl)와 곰TV GSL 채널(ch.gomtv.com/450) 또는 애니박스 채널을 통한 케이블TV, 위성방송, 위성DMB에서 생방송으로 즐길 수 있으며 IPTV Olleh TV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최호경 게임동아 기자 (neoncp@gamedonga.co.kr)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