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스쿨, 2번째 뮤비 각선미 탭댄스 화제

입력 2011-04-29 14: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탭댄스 퍼포먼스가 담긴 M/V가 공개되어 화제다.

지난 ‘Bnag!’ 앨범을 통해 ‘마칭드럼’과 함께한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줬던 애프터스쿨이 이번에는 탭 슈즈를 들고 발과 몸으로 음악을 연주하는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가희의 솔로로 시작하여 전체 애프터스쿨의 멤버들이 하나의 동작이 되어 선보이는 퍼포먼스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플레디스 측에 의하면 “이번 퍼포먼스는 애프터스쿨의 색을 보여주기 위한 비장의 카드였다, 타이틀곡 ‘샴푸’가 대중으로 한발자국 다가가기 위한 곡이라면, 오늘 공개된 ‘Let’s step up!’은 애프터스쿨만의 가진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곡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연습 중 부상으로 베카가 M/V 촬영에는 임하지 못했지만 곡의 작사에 참여했고, 9명이 모여 하나의 음악이 되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다들 노력했다”고 덧붙였다.

M/V를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애프터스쿨은 실망시키지 않는다” “몇 개월을 연습했을까”, “해외에서도 인정받을 무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애프터스쿨은 29일 KBS ‘뮤직뱅크’, 30일 ‘MBC 음악중심’, 5월 1일 ‘SBS 인기가요’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사진제공|플레디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