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혁-한효주, 동반 광고촬영

입력 2011-05-10 11:48:3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효주-양준혁. 사진제공=인스타일

한효주-양준혁. 사진제공=인스타일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출연하며 ‘예능 신인’으로 활동 중인 양준혁이 평소 공개적으로 팬이라고 밝혀왔던 한효주와 함께 광고촬영을 했다.

두 사람은 스포츠 브랜드 ‘헤드’의 여름 화보에 각각 남녀 모델로 동반 출연해 7일 서울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 촬영을 진행했다.

코오롱인더스트리에 따르면 양준혁이 먼저 스튜디오에 도착해 메이크업 후 촬영 컨셉트를 꼼꼼히 체크하고 화보 촬영에 임할 의상도 한벌한벌 체크하는 등 섬세함을 보였다.

첫 패션 화보 촬영에 조금은 설레는 듯 상기된 표정이었고, 촬영이 시작되자 처음에는 조금 어색한 듯 했지만 야구공과 배트가 소품으로 등장하자 한결 자연스럽고 과감한 포즈를 취했다고 한다.

오전 스케줄을 마치고 촬영장에 도착한 한효주는 헤드의 모델로 활동중인만큼 특유의 경쾌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둘이 나란히 커플로 등장하는 컷에서 한효주는 화이트 쇼트팬츠에 티셔츠를 코디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마린룩을 연출했으며, 양준혁은 분홍 티셔츠에 청바지로 경쾌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한효주-양준혁. 사진제공-인스타일

한효주-양준혁. 사진제공-인스타일



한효주는 이날 평소 자신의 팬으로 알려진 양준혁을 위해 화장품과 쿠키, 꽃 등의 선물을 준비해 전달했고, 양준혁은 사인볼 등의 선물을 준비해 더욱 훈훈한 촬영장 분위기를 연출했다.

먼저 촬영을 끝낸 양준혁은 한효주와 악수를 나누고 남은 촬영을 격려하는 박수를 보내며 촬영장을 떠났다.

한효주는 현재 영화 ‘오직 그대만’촬영에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트위터@ziodadi)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