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렌터카 전국 직장인 야구대회’ 개최

입력 2011-05-12 11:43:5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AJ렌터카(사장 반채운)가 직장인 야구의 최강자를 가리는 ‘AJ렌터카배 전국 직장인 야구대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대회 참가 신청은 ‘AJ렌터카배 전국 직장인 야구대회’ 홈페이지(www.aj-baseball.co.kr)를 통해 12일부터 19일까지 접수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우승팀에게는 최대 300만원의 현금과 100만원 상당의 야구용품 상품권을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팀은 ‘AJ렌터카배 전국 직장인 야구대회’ 홈페이지에 등록서류를 첨부해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최소 6명 이상의 회사 동료가 한 팀을 이뤄 회사 단위로 신청이 가능하며 이 중 총 48개 팀을 선정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선발기준은 경기력뿐만 아니라 팀원들의 댓글 등을 통한 호응지수와 추천지수를 통해 참가팀을 확정한다.

개막전은 오는 20일 오후 8시에 구의야구장에서 개최되며 사회인 야구경기 최초로 개막전과 결승전을 MBC스포츠플러스에서 녹화 중계한다.

AJ렌터카 남궁억 본부장은 “순수 아마추어 직장인 야구의 저변확대와 실질적인 지원을 위해 이번 대회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야구를 사랑하는 직장인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자리이니만큼, 많은 직장인 야구단의 참가신청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AJ렌터카는 경기장에 AJ존을 설정하고, AJ존 홈런을 기록하는 경우 총 2,000만원 상당의 렌터카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원성열 기자 (트위터 @serenowon)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