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 임요환과 2세대 인텔 코어 i7 CPU 만나다

입력 2011-06-09 21:04:1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는 6월17일 오후 18시30분부터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위치한 인텔 e스타디움에서는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2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최고의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2>, 그리고 스타크래프트2 최강 팀 <슬레이어즈>와 함께 하는 드림 이벤트가 개최된다.

<TG삼보-인텔 스페셜 매치>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최신 인텔 CPU가 탑재된 PC가 게임에 얼마나 최적화된 제품인지를 선보이기 위해 진행되는 행사로 <슬레이어즈> 선수들이 <스타크래프트2> 이벤트 경기를 진행하며, 이 팀의 리더인 임요환 선수는 특별 경기 해설로 행사에 참여해 관람객들에게 게임의 색다른 묘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인 인텔 e스타디움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는 2세대 인텔 코어 i7 2600K CPU가 탑재된 최신형 TG삼보 PC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이날 행사에 참석한 관람객 선착순 100명에게 <소녀시대 비주얼 드림즈 DVD>가 선물되며, 추첨을 통해 머니클립, 8G USB, 인텔 노트, <스타크래프트2> 패키지, 소녀시대 브로마이드, 슬레이어즈 선수들이 사인이 담긴 공식 유니폼 등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행사 참가 신청 방법은 게임동아 이벤트 페이지(www.gamedonga.co.kr/event/110603_sc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형근 게임동아 기자 (noarose@gamedonga.co.kr)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