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는 13일 오전,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길-철-ththㅏ-GD-거성 @ 행담도’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의 싸이는 무한도전의 멤버 길과 노홍철, 박명수, 빅뱅의 G-드래곤이 함께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무대 의상으로 보이는 반짝이 무늬의 의상을 입은 노홍철과 싸이, 멋스러운 정장과 패도라를 매치한 길, 컬러풀한 의상으로 멋을 낸 GD와 거성 박명수까지 의상만으로도 서해안고속도로 가요제를 기대하게 만들기 충분한 듯 보인다.
사진을 접한 아이디 탱***, 쵸*를 포함한 수많은 누리꾼들은 “멋져요”, “이번에도 기대됩니다”, “완전 멋있어요”, “지디 얼굴 소멸할 기세”, “박명수씨는 한시도 GD 곁을 떠나지 않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무한도전’은 지난 9일 충남 당진군 행담도 휴게소에서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촬영을 마쳤다. 이번 가요제에는 무한도전팀 이외에도 가수 정재형, 이적, 싸이, 바다, G-드래곤, 스윗 소로우, 십센치 등이 참여했다.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편은 오는 18일과 25일 2주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며 내달 3일 음원이 공개된다.
사진출처|싸이미투데이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