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스쿨, 후끈후끈 팬사인회 현장직찍

입력 2011-07-08 09:52:1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근 화장품 광고 모델로 선정한 애프터스쿨의 팬 사인회를 7일 오후 3시 대구 동성로점에서 진행했다.

회사측은 7월 새롭게 런칭하는 ‘S-special’ 메이크업 라인 출시를 기념하고 그 동안 고객들의 사랑에 감사하는 의미로 이번 팬 사인회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애프터스쿨 팬 사인회는 대구의 대표적인 젊음의 거리 대구 동성로 더샘 매장에서 오후 3시부터 90분 가량 진행되었으며, 애프터스쿨 멤버인 가희, 유이, 리지, 나나 4인이 참여했다. 애프터스쿨 4인은 매장을 방문한 팬들을 위해 정성스러운 사인과 함께 시종일관 환한 미소를 보여주며 성황리에 팬 사인회를 마쳤다.

특히 애프터스쿨이 더샘 대구 동성로점에 온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사인회 몇 시간 전부터 매장 앞엔 긴 줄이 늘어섰으며, 행사가 시작되자 애프터스쿨을 보기 위해 수 백 명의 인파가 몰려 동성로 일대가 마비되는 상황이 연출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애프터스쿨의 유이는 “행사장에 찾아주신 팬 분들께 대단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노래와 연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애프터스쿨에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겠다”며, “앞으로 더샘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고, 애프터스쿨도 더샘의 모델로서 열심히 활동하여 브랜드를 알리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ㅣ더샘, 트루컴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