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C, OS 망고 탑재 스마트폰 ‘타이탄’ ‘레이다’ 공개
가상키보드 크기가 커졌으며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모바일(Microsoft Office Mobile)이 내장돼 문서 작성과 편집이 용이하다. 멀티태스킹 기능도 지원한다. 레이다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기능과 뉴스,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소비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문자와 페이스북 챗, 윈도우 라이브 메신저를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영상통화 기능도 지원된다. 10월부터 유럽과 아시아를 시작으로 전 세계에 판매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IFA 2011서 ‘슬레이트 PC 시리즈7’ 선봬
삼성전자는 독일 베를린에서 2일(현지시간) 개막한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11’에서 일반PC와 태블릿PC의 강점을 결합한 ‘삼성 슬레이트(SLATE) PC 시리즈7’(사진)을 공개했다. 인텔 코어 i5와 128GB의 SSD를 적용해 원활한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다.
15초 만에 부팅이 되고 패스트 스타트 기술을 적용해 슬립 모드에서 2초 만에 작업을 재시작 할 수 있다. 일반 PC와 마찬가지로 윈도7 프로페셔널 운영체제(OS)를 사용하고 오피스·워드 기능을 지원하는 MS 오피스 스타터를 기본으로 넣었다. 사용자 편의와 업무·교육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스크린 지문 터치 외에도 정교하게 반응하는 디지타이저 펜과 화면 내 가상 키보드를 지원한다. 두께 12.9mm, 무게 860g의 슬레이트 디자인으로 이동성을 극대화했다. 이달 말 국내 출시한다.
롯데리아 ‘우리 한우팩’ 구매고객에 경품카드 증정
롯데리아가 한정팩 ‘우리 한우팩’ 출시와 함께 한우 한 마리를 보내주는 추석맞이 경품 행사(사진)를 진행한다. ‘우리 한우팩’은 한우불고기, 불고기버거, 새우버거 중 하나와 양념감자, 음료 2잔으로 구성했으며 정상가 대비 약 25% 할인된 1만원에 판매한다. ‘우리 한우팩’을 비롯해 한우 불고기 단품 또는 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경품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1등 당첨자 총 12명에게 ‘한우 한 마리’를 원하는 지역으로 배송해준다.진짜 한우 대신 450만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도 있다. 2등 50명에게는 롯데백화점 상품권 20만원권, 3등(100명) 한우갈비세트, 4등(500명) 롯데리아 한우연인팩, 5등(1000명) 롯데리아 한우불고기세트, 6등에게 롯데리아 치즈스틱 반값 쿠폰을 제공하는 등 푸짐한 한가위 선물을 준비했다.
[스포츠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