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12주년 기념 베스트 앨범 ‘김범수 Greatest Hi’발매

입력 2011-10-13 11:35:4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김범수가 데뷔 12주년을 기념해 베스트앨범 '김범수 Greatest Hit'를 13일 발매했다.

'김범수 Greatest Hit'는 올해로 데뷔 12주년을 맞은 김범수가 그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낸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발표한 베스트 앨범으로, 세계적인 세션들의 참여와 리마스터링 작업을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퀄리티를 만들었다.

2장의 CD로 이루어진 이번 앨범에는 그가 불렀던 유명 드라마 OST들을 비롯해 송승헌, 송혜교, 권상우, 최지우, 지진희, 명세빈 등 국내 최고의 배우들이 출연한 뮤직비디오로 인기를 모았던 추억의 히트곡 '보고싶다', '약속', '하루' 등 지난 12년간 걸어왔던 그의 음악 인생이 집결된 명곡들로 엄선됐다.

또 '비처럼 음악처럼', '수요일에는 빨간 장미를' 등의 명곡 리메이크와 함께 한국 최초로 미국 빌보드 차트에 입성해 큰 화제를 모았던 '하루'의 영어버전 'HELLO GOODBYE HELLO'가 수록돼 음악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소장가치 최고!", "구입필수 앨범", "기다렸던 앨범", "올 가을은 김범수 씨의 노래들과 함께 보낼 듯", "곡 리스트만 봐도 설렌다" 등 기대를 보이고 있다.

한편, 과거 얼굴 없는 가수에서 '대세', '비주얼 가수'로 불리며 데뷔 이래 최고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김범수는 최근 CF, 방송, 공연 등에서도 인기를 누리고 있다.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