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정재형-장윤주, 목욕탕 의상전시회 ‘치열한 패션대결’

입력 2011-12-01 14: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패션 대세’ 정형돈, 정재형, 장윤주가 목욕탕에서 패션 대결을 벌인다.

29일 KBS2 ‘해피투게더3’의 공식홈페이지에 1일 방송예정인 ‘목욕탕 패션쇼’ 사진이 공개됐다.

작성자에 따르면 이는 ‘해피투게더’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패션쇼로 일명 ‘FOUR SEASON SAUNA FASHION SHOW(사계절 목욕탕 의상 전시회)’다.

MC 박명수 신봉선 박미선을 비롯해 게스트 정형돈, 정재형, 장윤주는 각자 개성에 맞춰 수선한 찜질복을 입고 기괴한 포즈를 선보였다.

유재석과 박명수는 천사와 악마 콘셉트. 특히 박명수는 어깨부분이 심하게 강조된 의상으로 멀리서도 눈에 띈다. 유재석은 하트가 프린트 된 의상을 입었다.

정형돈은 상의에 뽁뽁이를 레이어드했고, 정재형은 흰색 블라우스와 검정 모자를 코디해 모차르트를 연상케 했다.

모델 장윤주는 의상의 목, 소매, 다리 둘레 부분에 레이스를 달고 등장해 샤워기, 바가지 등 목욕 소품을 이용해 하이패션 포즈를 강의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사진 잘 봤다”, “완전 기대 중이다. 본방사수 하겠다”, “꼭 보겠다. 다운을 받아서라도 볼 것”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방송은 12월 1일 밤 11시 15분.

사진 출처 | 해피투게더 공식홈페이지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