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 예진, 유진과 애교 폭발 ‘男心 녹아내려’

입력 2011-12-11 10:17:2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예진이 유진과 찍은 셀카를 통해 우월한 미모를 인증했다.

마보이2 피쳐링 참여무대로 10일 각종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한 예진은 브레이브걸스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bravegirls_)를 통해 “브브걸의 활력소 유진이와셀카 삼매경^^ 기분 좋은 주말 보내세요!^^”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예진은 커다란 눈망울과 하얀 피부에 긴 웨이브 머리로 시선을 사로잡고 뒤에 멤버 유진은 두 손을 모으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 익살스러운 표정을 취한 모습 등이 담겨져 있어 눈길을 끈다.

작곡가 겸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제작한 브레이브걸스는 올해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툭하면'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각종 연말 시상식에 신인상 후보로 오르며 행복한 한해를 마무리 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마보이2 예진 대박!”, “안구정화 브브걸^^”, “귀요미 자매”, “눈웃음 매력 있다!!!”, “예쁘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예진이 피처링을 맡고 있는 그룹 ‘일렉트로보이즈’는 타이틀곡 'MA BOY2'(마보이 2)가 음원차트를 굳건히 사수하고 있는 가운데,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출처|브레이브걸스 공식 트위터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