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반전 매력+이색적 콘셉트 M/V ‘눈길’

입력 2012-01-27 14: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달샤벳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Hit U’ 뮤직비디오 영상 스틸컷.

6인조 걸 그룹 달샤벳의 지율이 열연한 신곡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달샤벳은 27일 네 번째 미니앨범과 타이틀곡 ‘Hit U’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유튜브 공식 채널 등을 통해 공개했다.

신곡 ‘Hit U’ 첫 방송 후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가요계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달샤벳 멤버 지율은 복수심에 불타는 비운의 여주인공을 연기했다. 이번 도전을 통해 지율은 그동안 숨겨두었던 연기실력과 함께 몸을 아끼지 않는 열연을 펼쳤다.

지율은 연인을 향한 사랑스럽고 모습과 쌍권총을 발사하며 무섭게 복수하는 반전 매력으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또, 지율이 쏜 총에 맞은 남자의 몸에서 빨간색이 아닌 핑크색 피가 흘러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뮤직비디오를 접한 누리꾼들은 “분홍색에 특별한 이유가 있는 것 같다”, “심의 때문인가?”, “색다르다” 등 다양한 의견을 남겼다.

앞서 달샤벳은 음반발매 하루 전인 26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쇼케이스 형식의 파격적인 컴백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방송 후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를 휩쓸며 돌풍을 일으켰다.

한편, 달샤벳은 26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쇼케이스 형식의 컴백무대를 마쳤으며, 27일 KBS 2TV ‘뮤직뱅크’, 28일 MBC ‘쇼! 음악중심’, 29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무대를 이어간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