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통토크] 박재범 “콘서트 콘셉트? 19금! 학생팬 여러분 Sorry∼”

입력 2012-02-27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첫 정규앨범 ‘뉴 브리드(NEW BREED)’를 들고 돌아온 박재범이 스포츠동아와의 화통토크를 통해 첫 콘서트, 타투, 그리고 이상형까지 평소에 전하지 못한 이야기들을 솔직히 공개했다. 사진제공|싸이더스HQ

■ 박재범, 첫 정규앨범 ‘뉴 브리드’로 돌아왔다

첫 정규 앨범 ‘뉴 브리드(NEW BREED)’를 발표한 가수 박재범을 ‘화통토크’의 열네 번째 주인공으로 초대했다.

그는 ‘화통토크’를 시작하기 전에 “아직 우리말이 조금 서툴다”고 양해를 부탁했다.

하지만 과거보다 몰라보게 ‘쑥쑥’ 발전한 그의 우리말 실력에 팬들도 깜짝 놀랐다. “팬들이 궁금해 하는 것에 대해 모두 답해줄 것”이라고 자신했지만, 며칠 전 걸린 지독한 감기로 정신을 차릴 수 없었다. 게다가 3월3일로 잡힌 첫 콘서트 공연 준비와 새 앨범활동으로 하루에 2∼3시간 자는 상황에서 그는 고단한 몸을 이끌고 팬들과 실시간으로 대화를 나눴다.

● “감기 땜에 힘들지만 열심히…모두 화이링 합시다”


- 뮤직뱅크 1위 완전 축하해용♥ 전 오빠의 팬인게 너무 자랑스러워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 쭈욱∼∼∼∼(@sssubinn)

“질문 많이 주셨네요 ㅋ 팬 여러분 덕분에 일등 할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 재범오빠! 슬럼프가 왔을 때 뭐하면서 슬럼프를 이겨내나요?(@beronika21)

“슬럼프 왔을 때 좋아하는 사람들이랑 같이 맛있는 거 먹으러가요∼!”


- 같이 작업했거나 친한 뮤지션에게 배우고 싶은 점이나 부러운 점이 있나요?( @lov3290)

“같이 작업했던 분들한테 배우고 싶은 점은 매우 많습니다 가사 쓰는거 랩 할 때 플로우 그리고 여러 가지 면에서 배우고 싶은 게 많죠. 실력이나 위치나 인정받는게 다 부럽죠∼!”


- 한국에도 비보이팀이 여럿 있는데 재범오빠가 보기에 그들은 어떤가요?(@lov3290)

“한국 비보이들은 최고죠. 실력이나 열정이나 감이나 기술 개발하는 거 다 최상급이죠∼”


- 한국의 비보이가 인기 좋은 이유는 무엇일까요?(@j_bestie)

“음...저도 아직 그 비결을 알고 싶습니다 ㅋㅋ”


- 오빠 오늘 목 상태는 괜찮으신가요????ㅠ 걱정되요 ㅠ(@guswnchl)

“so so ㅠㅠ”


- 저 재범오빠 데뷔 전부터 쭉∼∼ 좋아했었던 학생입니다!! 이번 여름방학에 학생 팬 위한 앙콜 콘서트나 이벤트 준비하신다는데, 확정된건가요?? 한다고 고집부리다가 소속사 식구들 고생시키진 않으셨어요?(@HYOSEON17_)

“확정된 건 아닌데 제가 잘 어떻게 해보겠습니다 ㅋㅋ”


- 콘서트 컨셉이 뭐에용?(@psjjb)

“콘서트 컨셉은 19금이요 ㅋㅋ”


- 헤이요 오빠 ㅋ 콘서트 몇 퍼센트 기대하고 갈까요?!(@oblige_with)

“1000000퍼센트?ㅋ 완전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 콘서트 끝나고 시간 많으면 팬싸인회 지방으로 돌기 +_+ 약속 해주삼 !!! ㅋㅋㅋㅋㅋ( @GGurKIM)

“꼭 가께요 ㅋㅋㅋ 기다려주세요 ㅋㅋ”

밴드 리허설 하느라 멘션 많이 못해서 미안해요ㅠ 그 대신 제 사진도 한 장.



● “스칼렛 요한슨 같은 여자가 좋아”


- 청순한 스타일과 섹시한 스타일중 어느 쪽이 더 끌리나여?(@lovesomesia)

“scarlett johansson style∼!!”


- 나랑 사겨줄래 너랑 행복할래∼(@BBBIGBOY0425)

“just be my girlfriend∼”


- 재범오빠 앞으로 새로 타투를 새길 계획이 있나요? 있다면 어디에 무슨 의미의 타투를 새기고 싶으신가요?(@lov3290)

“엉덩이에다 ‘최효진(질문자 @lov3290의 이름)’ 새길려구요∼ㅋㅋjk”

(박재범은 타투 마니아다. 오른쪽 목에 여섯 개의 별 모양 타투가 있고, 왼손에는 높은 음자리표 모양의 타투에 최근에는 새 앨범 제목인 ‘NEW BREED’를 또 새겨 넣었다.)


- ‘오빠 사랑해요’ 대답은?(@jaycommmon)

“저두요∼”


- 두 시간 남았는데 멘션이 없네요ㅋㅋㅋㅠㅠㅠ 제이워커즈 사랑하면 답 해주실것이지. 제이워커즈 사랑해요?! 좋아해요?!

“사랑합니다∼ ^ㅠ^”


- 질문 40분 남았다 ㅠㅠ 뭐 물어보지 음 내 질문 다 떠내려갔는데..(@LnR_jay425)

“늦게 와서 미안해요ㅠ 질문 확인 꼭 할게요.”


- 보고싶다 박재범ㅠㅠㅠ(@raindrops425)

“저두요∼∼”


- 저 고3학생 팬인데요 저 서울에 있는 좋은 대학교 13학번 되라고 오빠의 좋은 에너지와 함께 응원문자 보내주세용∼♥♥ 반말이면 더 좋은뎅ㅋㅋ 히힛(@beronika21)

“화이팅∼ 반말 맞나? ㅋ”

팬 여러분들이 피트리를 더 좋아해서 사진 올립니다∼ㅋ (피트리는 박재범의 팬들 사이에서 박재범보다 더 유명하다. 미국에 있을 때부터 함께 살던 동거남(?)이다.)



● ‘화통토크’를 마치며…

시간이 많이 없어서 팬 여러분 전부 다 멘션 못해서 미안해요∼ 이렇게 트위터로 대화할수있어서 즐거웠습니다∼ 콘서트 완전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까 기대 많이해주세요 감사합니다^ㅠ^


※ 트위터 현장을 생생하게 전하기 위해 맞춤법에 맞지 않는 일부 단어나 표현을 그대로 게재했습니다.

정리|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mangoostar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