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양요섭-에이핑크 정은지, 화이트데이 사랑 고백?‘LOVE DAY’ 티저 공개

입력 2012-03-12 17: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양요섭-정은지. [사진제공 | 에이큐브]

양요섭-정은지. [사진제공 | 에이큐브]

비스트의 양요섭과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부른 고백송 ‘러브데이(LOVE DAY)’가 화제다.

두사람은 12일 오후 에이큐브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투브 채널(http://www.youtube.com/acubeent )을 통해 ‘러브데이(LOVE DAY)’의 음성 티저를 공개했다.

에이핑크의 소속사 관계자는 “러브데이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장식할 듀엣곡으로, 풋풋한 사랑을 하며 서로를 더 알아가고 싶은 남녀의 설레는 마음을 노래한 작품으로 요섭과 은지의 달콤한 화음이 돋보이는 곡”이라고 전했다.

한편 양요섭과 정은지가 함께한 ‘러브데이(LOVE DAY)’는 사계절을 테마로 한 에이큐브의 프로젝트 ‘A CUBE FOR SEASON’의 첫번째 이야기로 테마는 봄이다. MC몽의 히트곡 ‘I Love You, Oh Thank You’, ‘너에게 쓰는 편지 part 2’, 에이핑크의‘it girl’을 작곡한 김건우 작곡가와 아이유의 ‘좋은 날’, ‘너랑 나’등을 작사한 김이나 작사가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고백송 ‘러브데이’는 오는 14일 화이트데이에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