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목표는 우리가 만든 곡으로 빌보드 차트 1위”

입력 2012-03-26 14:12:3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씨엔블루.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밴드돌’ 씨엔블루가 컴백과 함께 큰 포부를 밝혔다.

씨엔블루는 26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EAR FUN’ 기자 간담회에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그들은 “가수로서의 목표는 빌보드 차트 1위에 오르는 것”이라며 “조금씩 꿈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것 같아 기쁘다. 지금까지는 시기와 운이 좋았다. 앞으로는 우리의 능력으로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아시아 및 미국 현지 공연 당시를 회상하며 “꿈만 같은 시간들이었어요. 본 조비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공연했던 곳에서 우리도 공연을 해서 기뻤다. 더 많은 곳에서 공연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씨엔블루의 이번 앨범은 모던록을 기본으로 로큰롤과 미디엄록(Medium Rock) 등 다양한 장르로 이루어져있으며 경쾌한 멜로디와 가사를 통해 씨엔블루만의 독특한 색깔과 감성이 잘 표현됐다.

타이틀 곡 ‘Hey You’를 포함해 ‘아직 사랑한다’, ‘Dream boy’, ‘Rockn' Roll’, ‘Run’, ‘In My Head’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한편 씨엔블루는 26일 자정 타이틀곡 ‘Hey You’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으며 29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