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탑스, 싱글 ‘나는 나쁜놈입니다’ 공개…홈페이지 마비 ‘화제’

입력 2012-03-29 10:30:3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성 3인조 그룹 트리탑스(Tritops). 사진제공|제이에스프라임

보컬그룹 트리탑스(Tritops)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나는 나쁜놈입니다'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트리탑스는 28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소속사 제이에스프라임의 홈페이지(www.jsprime.net)와 유튜브 공식 채널(http://www.youtube.com/JSFriendsTV) 및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음원 및 영상이 공개된 후 포털 사이트 검색어 상위에 오르며 누리꾼들의 접속이 폭주해 소속사 제이에스프라임의 홈페이지(www.jsprime.net)가 마비되는 현상이 빚어졌다.

트리탑스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나는 나쁜놈입니다'는 미디엄 템포의 팝 발라드로 기타 프레이즈와 함께 시작하는 격정적인 보컬의 질주와 멜로디, 오케스트레이션이 인상적인 곡이다.

이 곡은 해오라-달빛이지고(해를 품은 달 OST), 먼데이키즈-그림자 (해를 품은달 OST), 김소리-심장이 춤춘다 등을 작곡한 떠오르는 신예 작곡가이자 트리탑스의 리더인 반형문이 직접 작곡해 싱어송라이터로서 면모를 보였다.

소속사 제이에스프라임측은 "예전 아이더트리탑스(I the Tritop's)의 청개구리를 기억해주시는 분들이 많다. 너무 감사하게 생각한다. 트리탑스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다시 시작하는 만큼 더 열심히 하겠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트리탑스(Tritops)의 신곡 '나는 나쁜놈입니다'는 지난 28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