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수, 대국남아 뮤비 출연 ‘애절한 눈물 연기’

입력 2012-04-09 15:33:4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대국남아(미카, 가람, 현민, 인준, Jay)가 첫 번째 정규앨범을 발표하고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대국남아는 6일 오후 3시, 앨범 발매에 앞서 소속사인 오픈월드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트브(http://www.youtube.com/user/OPENWORLDent)를 통해 배우 신지수가 특별 출연한 티저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처음 공개된 30초가량의 티저에는 배우 신지수의 나레이션과 함께 눈물을 흘리고 있는 모습만이 공개 되어 대국남아의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대국남아는 지난 3월 일본에서 다섯 번 째 싱글앨범인 ‘Jumping(점핑)’을 발매했다. '점핑'은 발매 당일 오리콘 데일리 차트 3위를 기록하고 위클리 차트는 5위를 차지하는 등 일본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올렸다.

이후 한국에서 컴백하게 된 대국남아는 지난 해 11월 감성발라드곡 'Lady'로 약 한 달이라는 짧은 국내활동 후 5개월 만에 다시 돌아오는 것.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대국남아 컴백에 기대 많이 되네요” “티저 감질 맛 나네요”, “멤버들 모습이 담긴 티저는 언제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첫 공개된 티저가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대국남아는 9일부터 다섯 멤버의 티저를 차례로 공개하고 오는 17일 정규앨범 음원을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