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뉴스 스테이션] 슈주 동해&은혁 첫 싱글, 日오리콘 주간차트 2위

입력 2012-04-10 11:40:2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성 그룹 슈퍼주니어 동해와 은혁의 첫 싱글 ‘오빠, 오빠’. 사진제공|SM엔터테이먼트.

남성그룹 슈퍼주니어의 동해와 은혁의 첫 싱글 ‘오빠, 오빠’가 일본 오리콘 주간차트 2위에 올랐다.

4일 나온 동해와 은혁의 싱글 ‘오빠, 오빠’는 발매 당일 오리콘 일간 싱글차트 2위를 기록한 데 이어 4월 첫째 주 주간차트에서도 2위에 올랐다.

이번 싱글은 발매 전 일본에서 별도의 프로모션이나 음반 활동이 전혀 없었음에도 일본 인기 록밴드 비즈에 이어 2위에 올라 슈퍼주니어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일본의 대형 음반체인점 타워레코드가 발표한 주간 싱글차트(4월2~8일 집계량)에서는 1위를 차지했다.

동해와 은혁은 일본 첫 싱글 발매를 기념해 11일 도쿄 시부야의 악스홀에서 프리미엄 미니라이브 이벤트를 개최하고 일본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일본에서 5월9일 세 번째 싱글 ‘오페라’를 발표하며, 8만명을 동원한 오사카 쿄세라돔 공연에 이어 5월12~13일에는 도쿄돔에서도 10만명 규모의 ‘슈퍼쇼4’를 벌일 예정이다.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