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웃음녀 “장례식장, 갈비뼈에 금가도 ㅋㅋㅋㅋ”

입력 2012-06-05 11:28:3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BS 2TV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웃음녀가 화제다.

4일 방송된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시도 때도 없이 웃는 웃음병을 가졌다는 최다슬 씨가 새로운 1승을 차지했다.

이날 ‘ㅋㅋㅋㅋ’라는 제목으로 고민 사연을 보내온 최다슬 씨는 때와 장소를 불문하고 터지는 웃음 때문에 고민임을 토로했다.

학창시절 최다슬 씨는 선생님께 혼나는 상황에서도, 전교 회장 선거에 나가 연설문을 읽으려는 순간에서도, 심지어 대학교 기숙사 2층 침대에서 자다 떨어져 갈비뼈에 금이 간 상황에서도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것.

최다슬 씨는 자신도 제어가 되지 않는데, 이같은 상황 때문에 개념 없는 사람으로 오해받는다고 밝혔다.

군인이 꿈이라 얼마 전 장교 시험에 응시했지만, 이 역시 웃는 바람에 집중을 하지 못했다고 전해, 고민의 심각성을 더했다.

이에 MC들은 “치료를 생각해보지는 않았냐”고 물었고, 이에 최다슬 씨는 “기록이 남는다고 해서 안 좋을 것 같아서 하지 못했다”고 답했다.

특히 이날 최다슬 씨는 등장하면서부터 고민을 토로하는 내내 눈물을 흘릴 정도로 웃음을 참지 못했고, 결국 지난 주 우승한 지나치게 땀 많은 흥건남을 제치고 새로운 1승을 차지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