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애니원, 7월5일 컴백 확정

입력 2012-06-27 11:04:4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여성그룹 투애니원이 7월5일 컴백을 확정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산다라박의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을 담은 티저사진과 ‘2012. 7. 5’라는 문구로 이들의 컴백을 알렸다. 이는 지난해 발표한 미니앨범 2집 이후 1년여 만이다.

컴백일정이 정해진 것도 관심이지만 더욱 눈길을 끄는 건 산다라박의 헤어스타일이다. 호피무늬 원피스와 화려한 황금색 액세서리로 멋을 낸 산다라박은 오른편은 여성스런 웨이브 머리로 왼쪽은 짧게 깎은 삭발 머리모양을 하고 있다.

데뷔 당시부터 야자수머리, 베지터머리, 사자머리 등 걸그룹으로는 시도하기 쉽지 않은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은 보여줬던 산다라박은 이번 반삭발은 다시 한 번 대중들을 놀라게 할 것으로 보인다.

투애니원은 컴백과 함께 7월28일과 29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7개국 10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 ‘뉴 에볼루션’를 통해 전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26일 진행된 투애니원의 서울콘서트 1차 예매분이 매진된데 이어 7월9일 오후 8시 G마켓을 통해 2차 예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투애니원의 이번 투어에는 마이클 잭슨의 ‘디스 이즈 잇’ 콘서트 안무가 트래비스 페인과 비욘세 투어 밴드의 리더 디비니티 록스 그리고 미국 슈퍼볼, 올림픽, 마이클 잭슨 콘서트 무대를 꾸민 무대 디자이너 마이클 코튼,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제레미 스캇까지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기대가 커지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