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몸매’ 장윤주, 수영복 뺨치는 바디수트로 섹시미 무한발산

입력 2012-07-04 10: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도전 슈퍼모델 KOREA 3’의 포스터. 사진제공 | CJ E&M

‘도전 슈퍼모델 KOREA 3’의 포스터. 사진제공 | CJ E&M

‘장윤주, 강렬한 섹시 카리스마로 톱모델 포스 발산’

‘미친 몸매’ 장윤주가 다시 돌아온다.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도전 슈퍼모델 KOREA 3’의 포스터가 4일 전격 공개됐다. 지난 시즌 1, 2에 이어 시즌 3에서도 MC를 맡은 모델 장윤주는 남다른 카리스마와 멘토링으로 또 한 번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장윤주는 완벽한 보디라인을 자랑하고 있다. 매혹적인 어깨선과 매끈하고 탄탄한 허벅지를 드러낸 고혹적인 블랙 바디수트로 파격적인 섹시미를 발산한 것. 또 당당하면서도 강렬한 눈빛으로 완벽한 톱모델 포스를 뿜어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도 장윤주는 한층 치열해진 경쟁 속에서 날카로운 심사와 함께 모델 지방생들의 선배로서 진심어린 충고와 격려도 아끼지 않는다고.

‘도전! 수퍼모델 KOREA’는 최고를 향한 모델 지망생들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도전! 수퍼모델(원제 : America’s Next Top Model)’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 2010년 9월 선보인 첫 시즌에 이어 지난 2011년 방송된 시즌2 역시 매주 2034 여성층에서는 3% 안팎, 가구 시청 층은 2% 안팎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21일 밤 11시 첫 방송.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