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유재석, 저질 댄스배틀 ‘진지해서 더 웃겨’

입력 2012-07-13 10:00:0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싸이-유재석, 저질 댄스배틀 ‘진지해서 더 웃겨’
싸이와 유재석이 댄스배틀을 벌였다.

싸이는 13일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 ‘YG LIFE’를 통해 신곡 ‘강남스타일’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2일 카메오 유재석, 노홍철, 현아의 등장을 알린 첫 번째 티저에 이어 싸이와 유재석이 댄스 배틀을 벌이는 두 번째 티저를 공개한 것.

해당 티저는 건물 주차장에서 신곡 ‘강남스타일’ 멜로디를 배경으로 댄스 혈전을 벌이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싸이와 유재석은 메뚜기춤, 제자리춤 이외에도 말을 모는 듯한 모습의 이랴이랴춤, 복고풍의 7080춤 등 막춤의 표본이라고 할 수 있는 댄스를 총동원했다.

특히 싸이는 유재석 주위를 빙글빙글 돌며 그를 자극하는 듯한 춤사위을 보였고, 유재석 역시 그의 잠재된 댄스 본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서로를 견제하며 시종일관 진지한 표정으로 배틀을 벌이고 있는 모습이 언발란스해 폭소를 유발하면서도 은근한 매력을 풍긴다.

유재석은 형광 노랑 슈트와 스카프로 80년대에나 유행할 법한 패션을 선보였다. 촬영 당시 디테일을 살리기 위해 본인이 소장하고 있던 더벅머리 가발까지 직접 챙겨오는 정성을 보였다고.

싸이 측은 “티저에서 보여준 댄스는 맛보기에 불과하다”며 “섹시하면서도 절로 신나는 안무들을 준비했으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