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은, 넝굴당-천방커플 러브스토리 담아 ‘화딱지’ 발표

입력 2012-07-13 14:02:2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영은이 유리상자 이세준과 함께한 싱글 '화딱지'를 공개했다.

서영은이 13일 공개한 싱글 '화딱지'는 서영은과 유리상자의 이세준이 처음으로 함께한 앨범이다.

이는 길미의 ‘넌 나를 왜’, 유리상자의 ‘결별’, 캔의 ‘눈부신 너에게’ 등을 작곡한 작곡가 김세진이 곡을 쓰고, 서영은 이세준이 직접 가사를 썼다.

'화딱지'는 두 남녀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사랑을 이뤄간다는 내용으로, 연인으로 발전하기까지의 두 사람의 모습을 알콩달콩 귀엽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이번 싱글 '화딱지'의 가사가 현재 인기리에 방송 중인 KBS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화제 커플 '천방커플'(천재용-방이숙)의 사랑이야기를 표현한 것으로 알리지며 '천방커플'를 응원하는 많은 누리꾼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열혈 팬임을 자청한 서영은과 이세준이 극 중 방이숙(조윤희 분)’과 ‘천재용(이희준 분)’ 커플의 모습을 보며 최고 둔녀로 등극한 방이숙과 천재용의 사랑을 응원하고자 가사를 쓰게 되었다고 밝혔다.

'천방커플'을 사랑하는 모든 애청자의 바람처럼 '천방커플'이 사랑을 이루고 행복한 커플이 될 수 있을지 이세준, 서영은의 '화딱지'를 들으며 이들의 상큼한 러브스토리를 기대해 봐도 좋을 듯하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