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SBS ‘인기가요’무대에서 넘어진 티아라 효민이 트위터에 심경을 드러냈다.
효민은 트위터를 통해 “오늘 참 많은 일들이…멍청이 같이 무대에서 넘어지기나 하고…모레부터 콘서트 시작인데 큰일날 뻔 했어요. 넘어진데 괜찮냐고 걱정해 주시는 분들. 저 손목도 발목도 무릎도 다 괜찮아요. 걱정마세요! 앞으로 더 조심하겠습니다”라며 글을 남겼다.
효민은 이날 방송에서 ‘데이 바이 데이’를 선보이던 중 자기 파트를 끝내고 이동하며 순식간에 넘어졌고 티아라 은정은 당황하며 잠시 효민을 쳐다봤다.
갑작스런 사고였지만 티아라 멤버들은 침착하게 대처하며 무대를 이어갔고 효민 역시 빠르게 일어서서 무대를 이어갔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슈퍼주니어(이특 예성 강인 신동 성민 은혁 동해 시원 려욱 규현), 2NE1(투애니원/씨엘 산다라박 박봄 공민지), 싸이, 장우영, 티아라(효민 보람 은정 지연 소연 큐리 화영 아름), 씨스타(효린 소유 보라 다솜), 애프터스쿨(주연 유이 레이나 나나 리지 이영 가은), B.A.P(비에이피/방용국 힘찬 대현 영재 종업 젤로), 제국의아이들(문준영 시완 케빈 황광희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이 무대에 올랐다.
아울러 NS윤지, 디셈버(DK 윤혁), M.I.B(오직 강남 크림 심스),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 글램(박지연 미소 다희 지니 트리니티), 갱키즈(황지현 최수은 이해인 김혜지 소민 조은별 에스더), 투빅(지환 준형), 씨클라운(롬 시우 레이 강준 T.K 마루), 리듬파워(지구인 보이 비 행주), 에이젝스(형곤 재형 효준 윤영 성민 승엽 승진) 등이 출연했다. (사진=SBS '인기가요' 캡처)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