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전시회 포스터, No.1 이수만-보아부터 서열 막내 이재룡까지…대공개

입력 2012-08-03 10:19:2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M 전시회 포스터.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SM 소속 연예인들의 포스터 사진이 화제다.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IT 콘텐츠 전시회 'S.M.ART EXHIBITION(에스.엠.아트 엑시비션)'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번 SM 전시회 포스터에는 이수만 프로듀서를 비롯해 강타, 보아, 동방신기, 트랙스,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M 헨리, 조미, 소녀시대, 샤이니, f(x), EXO, 장리인, J-Min 등 가수들은 물론 고아라, 이연희, 김민종, 윤다훈, 이재룡, 최종윤, 홍록기, 김경식, 이동우, 이삭, 마술사 '루'까지 시상식장을 방불케 하는 SM 아티스트 66명이 한자리에 모였다.

SM 아티스트가 총출동한 이번 포스터는 'S.M.ART EXHIBITION'의 개최를 기념해 이뤄진 것으로, 이미 지난 7월말 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되어 많은 화제를 모았다.

'S.M.ART EXHIBITION'은 오는 8월 10일~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SM의 프리미엄 콘텐츠에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결합된 콘텐츠와 IT의 체험전이자 SM과 글로벌 기업들이 콜라보레이션한 콘텐츠를 공개하는 세계 최초의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전시회다.

한편 'S.M.ART EXHIBITION'은 획기적이고 다채로운 체험을 할 수 있는 총 20여 개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